Post List

2018년 10월 30일

[でぼの巣製作所] 戦場のフォークロア 追加シナリオ 간략 리뷰



[140425] [でぼの巣製作所] 戦場のフォークロア ─亡国の騎士団─ 追加シナリオ
[140425] [데보둥지 제작소] 전장의 포크로어 -망국의 기사단- 추가 시나리오



# 변종 NTR이 가미된 미연시 : 순애지향 게임이지만 해석하기에 따라 NTR로 볼 수 있는 이벤트도 포함하고 있음
# 네토라레 (능욕) : 연인관계로 발전하지 않은 몇몇 동료 히로인들이 악당에게 붙잡혀 범해지는 장면이 수록
# 네토라세 (관용) : 공략을 원치 않는 히로인을 주인공의 동료 남성에게 대신 안기게 할 수 있음
# 미약, 최면, 아군 히로인의 배신, NTR 치유 섹스




>> 추가 시나리오에서는 악당인 마뉴엘, 죠안 형제의 습격을 받아 납치된 히로인들이 어째서인지 적으로 돌아서서 주인공에게 칼을 겨누는 모습을 보여준다. 급기야 자신과 함께 마뉴엘 형제와 4P 섹스를 해보면 분명 너도 내 기분을 알게 될거라며, 쌍둥이 여동생 마리아를 회유하여 적 본거지로 끌고 가려고 하는 등 뼈속까지 적편이 되어 있었다.




>> 뜬금없는 배반전개에 흠짓한 주인공 일행은 초중반까지 삽질만 하다, 북쪽 마을의 최면술사 할배를 만나게 되면서 마침내 사건의 전말을 알게 된다.




>> 역시나 예상대로 최면술에 조종당하고 있었던 것. 그러나 마뉴엘 형제가 사용하는 최면술은 히토미를 키면 나오는 즉발형태의 사기 기술이 아니라, 섹스를 해서 상대방을 가게 만들어야만 발동하는 최면 + 방중술의 개념이었다. 해제조건 역시 최면에 걸린 여성과 섹스를 해서 가게 만들면 OK.



>> 하렘을 추구하지 않는 1:1 순애지향 게임이어서 그런지 놀랍게도, 취향에 맞지 않거나 원치않는 히로인의 경우 주인공이 직접 그녀를 안을 필요가 없으며, 후배인 토드에게 바톤을 넘겨서 그에게 최면술에 걸린 히로인과 섹스를 하게 만들수도 있다.




>> 토드는 주인공과 같은 사관학교 출신의 후배로, 게임내 이른바 "빵셔틀" 역할을 도맡고있는 개그 담당 동료이다. 그에게서 나는 "동정" 냄새 때문인지 게임 본편에서는 히로인들로부터 남자답지 못하다던가 믿음직스럽지 못한 사람이라는 소리를 자주 듣곤 한다. 만약에 본편에서 어떤 히로인도 공략하지 못했다면 토드와 함께 "솔로 만세!"를 외치며 우정을 다지며 끝이나는 안습한 배드엔딩?이 있을 정도...




>> 최면 방중술에 걸려 적으로 돌아선 히로인 이리아 시장과 마주하자, 그녀가 마뉴엘 형제들에게 메챠쿠챠 당하고있는 야한 상상을 해버리고 말아 그만 얼굴을 붉히고 마는 토드. 이리아는 "아다"인 티를 풀풀 내고있는 그런 그를 보며 한심하다는듯 경멸스러운 표정으로 "야한 아이"라고 꼬집으며 한숨을 내쉬고 있다.




>> 미망인 히로인인 이리아(*공략 가능 히로인)의 경우도 선택지를 통해 주인공이 직접 그녀를 안거나 토드에게 대신 섹스를 하게하여 최면을 해제할 수 있다. 이때 토드에게 기회를 양보해주면, 히로인들이 너나 할거 없이 평생하지 못했을 섹스 기회를 얻은거 축하한다며 그를 격려해 주는데... 정작 토드는 자신이 짝사랑하고 있는 상관 레이첼(*공략 가능 히로인)에게 그런 말을 듣게되어 충격을 받았는지 씁쓸한 눈물을 쏟아내고 만다.




>> 몇 시간뒤 최면이 풀린 이리아와 토드는 너나할거 없이 서로 얼굴을 붉힌 모습으로 사이좋게 두 손을 잡은채 돌아온다. 이리아도 토드의 테크닉이 싫지만은 안았던 모양. 주인공은 천하의 토드가 경험이 풍부한 이리아 시장을 가버리게 만들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은듯 눈을 휘둥그레 크게 뜨면서 감탄을 금치 못하였다.




>> 다만 이런식으로 동료 남성에게 일부 히로인을 양보해주는 시츄는 네토라레 취향인 사람들을 저격하는 이벤트라고 볼 수 없다. 양보 이벤트를 볼 수 있는 히로인은 어디까지나 DLC에서 추가된 신규 히로인이거나 본편에서 미공략이었던 서브 히로인들 뿐이며, 본편의 해피엔딩에서 주인공과 이어지는 5명의 메인 히로인들은 하등 최면술로 엮이지 않는다. 것보다 따로 HCG가 없고 개그로 일관하는 바람에 NTR 느낌이 전혀 들지 않았다.




>> 그리고 이 양보 이벤트는 이후의 순애 엔딩에서 진정한 빛을 발한다. 이야기 막바지에 호감도가 높은 히로인이 해변에서 거닐던 주인공에게 찾아와 "어째서 그런 미인 동료들과 섹스 할 수 있는 기회를 포기하고, 토드에게 양보한거니?"라고 물어보는데, 이때 플레이어는 "사랑하는 여자 앞에서 그런 모습을 보여주기 싫어서"라는 고백 선택지를 고를 수 있다. 이 선택지를 고를 경우 해당 히로인은 "어맛, 감동"하며 자연스럽게 가랑이를 오픈, 점찍어 놓았던 히로인과 파워 섹스로 이어지는 동시에 감동의 해피 엔딩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다.


댓글 1개:

  1. [でぼの巣製作所] 戦場のフォークロア 追加シナリオ 간략 리뷰

    답글삭제